Previous issues

  • HOME
  • BROWSE ARTICLES
  • Previous issue
Volume 15(1); Feb 2013
Original Articles
제도적인 관점에서 본 성과중심교육
김복기, 민상원, 윤우영
Korean Med Educ Rev. 2013;15(1):1-8.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성과중심교육과정 개발절차에 대한 고찰
안재희, 양은배
Korean Med Educ Rev. 2013;15(1):9-18.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외국 의과대학에서의 성과중심교육과정 개발
한재진
Korean Med Educ Rev. 2013;15(1):19-24.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성과중심교육에서 학생평가
임선주
Korean Med Educ Rev. 2013;15(1):25-30.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의 성과바탕교육과정 개발실례 및 결과 소개
이종태, 이병두, 노혜린
Korean Med Educ Rev. 2013;15(1):31-38.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성과중심교육과정 개발사례: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김 선, 박주현, 유남진, 이수정
Korean Med Educ Rev. 2013;15(1):39-45.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의대생들의 성적과 학업동기 및 다중지능의 관계분석
류숙희, 이혜범, 전우택
Korean Med Educ Rev. 2013;15(1):46-53.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Gender in Medical Training and Academic Medicine
이학승, 이창우
Korean Med Educ Rev. 2013;15(1):54-58.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Book Review
스틱! (STICK):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김경지
Korean Med Educ Rev. 2013;15(1):59-60.   Published online February 28, 2013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Print ISSN: 2092-5603
Online ISSN: 2093-6370



Editorial Office
Yonsei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50-1 Yonsei-ro, Seodaemun-gu, Seoul 03722, Korea
Tel: +82-2-2228-2514   Fax: +82-2-364-5450   E-mail: kmer@yuhs.ac                

Copyright © 2024 by Yonsei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Developed in M2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