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issues

  • HOME
  • BROWSE ARTICLES
  • Previous issue
Volume 22(2); Jun 2020
Special Issue: Review Articles
인지주의 교수학습 전략과 의학교육에서의 적용
여상희
Korean Med Educ Rev. 2020;22(2):57-66.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사회인지이론과 의학교육: 어떻게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이 일어나는가
김혜원
Korean Med Educ Rev. 2020;22(2):67-76.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인지적 구성주의에 근거한 의학교육의 발전 방향
천경희
Korean Med Educ Rev. 2020;22(2):77-84.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의학교육에서의 사회적 구성주의의 활용
김영전
Korean Med Educ Rev. 2020;22(2):85-92.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경험학습이론의 의학교육에의 적용
채수진
Korean Med Educ Rev. 2020;22(2):93-98.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Review Article
의료분야에서 인공지능 현황 및 의학교육의 방향
정진섭
Korean Med Educ Rev. 2020;22(2):99-114.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Research Articles
The Effects of Clinical Practice Stress and Resilience on Nursing Students’ Academic Burnout
신수진, 황은희
Korean Med Educ Rev. 2020;22(2):115-121.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전문직 간 태도에 대한 한국어판 측정도구의 타당화 연구
박귀화, 박경혜, 권오영, 강영준
Korean Med Educ Rev. 2020;22(2):122-130.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Short Communication
일개 의과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체제에 대한 연구
윤소정, 이상엽, 임선주
Korean Med Educ Rev. 2020;22(2):131-142.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Book Review and Learning Materials
의학전문직업성 올바른 이해
한의령, 정은경
Korean Med Educ Rev. 2020;22(2):143-143.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COIL (Collaborative Online International Learning) 프로그램
정은경
Korean Med Educ Rev. 2020;22(2):144-144.   Published online June 30, 2020
Full textFull text    PubreaderPubReader    ePubePub    PDFPDF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Print ISSN: 2092-5603
Online ISSN: 2093-6370



Editorial Office
Yonsei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50-1 Yonsei-ro, Seodaemun-gu, Seoul 03722, Korea
Tel: +82-2-2228-2514   Fax: +82-2-364-5450   E-mail: office@kmer.or.kr                

Copyright © 2024 by Yonsei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Developed in M2PI